사회



경산시 하양읍 이영석 읍장, 금송회 급식 봉사 현장 방문 격려

불우한 이웃과 어르신들에게 점심을 제공하고 안부를 여쭤보는 등 식사와 함께 소통의 시간

 

[파이낸셜데일리 박미화 기자]  경산시 하양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이영석)는 8일 경산시어르신종합복지관을 찾아 금송회 주관으로 개최한 급식 봉사활동 현장을 방문해 격려했다고 밝혔다.

 

금송회(회장 정금숙)는 새해를 맞아 하양읍에 있는 경산시어르신종합복지관을 찾아 불우한 이웃과 어르신들에게 점심을 제공하고 안부를 여쭤보는 등 식사와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정금숙 회장은 “요즘같이 추운 날에는 혹시 어르신들이 식사를 챙기지 못하는 건 아닌지 언제나 걱정이 된다”며 “오늘 급식 봉사로 식사 한 끼를 대접 해드렸는데, 지역 내 소외된 어르신들을 살피는 기회가 됐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우리 금송회가 꾸준히 봉사활동을 진행해 더불어 사는 하양읍이 되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했다.

 

또한, 급식 봉사에 함께한 이영석 하양읍장은 금송회 회원들을 격려하며 “오늘과 같이 추운 날에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회원들께 큰 감사를 드린다”며 “우리 읍에서도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한 번 더 살피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금송회는 환경정화 활동, 이웃돕기 성금 기탁, 지역 내 유관시설 급식 봉사 등을 진행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