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한울본부, 원전 건설사업 최초로 현장 민원실 도입

신한울3,4호기 주설비공사 현장 민원실 개소로 민원 해소 창구 마련

 

[파이낸셜데일리 박미화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세용, 이하 한울본부)는 5월 13일 ‘신한울3,4호기 주설비공사 현장 민원실(상생협력실)’ 을 개소했다.

 

이번 현장 민원실은 원전 건설사업 최초로 지역주민과 협력사 직원의 민원 해소를 위해 만들어졌다.

 

민원인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한울본부 남문 외부 진입로에 민원실을 설치하였고, 전담 민원 담당자를 상주시켜(10시~16시 운영, 점심시간 11:30~13:00 제외) 민원인이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했다.

 

지역주민의 다양한 의견 수렴을 위해 건설 현장 민원실과 더불어 신한울3,4 홈페이지(shinhanul34.co.kr) 내에 온라인 민원 접수 공간도 마련 할 예정이다.

 

이세용 한울본부장은 “한울본부는 앞으로도 신한울3,4호기 주설비공사로 인한 각종 민원을 경청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편리한 민원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의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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