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낸셜데일리 박미화 기자] 성주군 초전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25.(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을 통하여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전화 응대법, 민원 접수 및 처리 기준 등에 대하여 한 번 더 교육함으로써 직원들에게 친절마인드를 재정립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전화 민원 응대 시 비대면으로 인한 오해의 소지가 있음에 따라 같은 표현도 더 부드럽게 할 것을 강조하고 그동안 직원들이 겪은 사례와 그에 맞는 적절한 대응 방법을 공유했다.
초전면장(김이진)은 “초전면사무소가 초전면의 대표 이미지인 만큼 면사무소를 찾는 민원인들이 편안함과 친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직원들에게 주기적인 친절 교육을 통하여 주민들의 친절 만족도 지수가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