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하나투어, ‘똑똑한 여행의 답’ 마일리지 캠페인 진행

최대 20만 마일리지 특별 적립, 1천만 원 상당 경품 제공 이벤트 진행
제휴카드 결제 등 적립 방식 다양…지난해 1인 최대 300만 마일리지 적립

 

[파이낸셜데일리 김정호 기자]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차별화 상품 홍보 및 통합회원 혜택 강화를 위한 하나투어 마일리지 캠페인 ‘똑똑한 여행의 답’을 1일부터 약 6주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에는 하나투어 고품격 패키지 ‘하나팩 2.0’ 상품 한정 기본 1% 적립에 선착순 최대 20만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 주는 ‘선착순 특별 마일리지’ 상품과 기본 1% 적립에 2배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적용한 ‘더블 적립 마일리지’ 상품을 선보인다.

 

예를 들어 약 300만 원의 ‘하나팩 2.0’ 유럽여행 상품을 구매할 경우, 기본 1% 적립과 선착순 특별 마일리지 20만 원 적립 혜택으로 4인 가족은 약 92만 원, 6인 가족은 약 138만 원 상당을 하나투어 마일리지로 돌려받을 수 있다.

 

더불어 통합회원 가입 및 전환, 여행만보 미션, 마케팅 수신 동의 완료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300만 마일리지(1명), 10만 마일리지(50명), 비타 500 음료(전원 증정) 등 약 1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5월 12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하나투어는 통합회원을 대상으로 ‘하나팩 2.0, 에어텔, 국내패키지, 골프, 테마’ 등 하나투어 차별화 상품 구매 시 상품가의 1%를 마일리로 적립하는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 중이다. 

 

하나투어 KB카드를 사용해 결제하면 최대 3% 마일리지도 적립 가능하다. 이를 활용해 지난해 1년간 약 300만 마일리지를 쌓은 최대 적립 고객도 있다.

 

마일리지는 패키지여행, 에어텔, 숙박 및 항공(국내선 및 일부 상품 제외) 등의 여행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마일리지 샵 내 가전/생활뷰티/문화공연/패션 특가 제품 구매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가족 간 마일리지 양도 및 합산 사용이 가능해 쉽게 쌓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최대 마일리지 적립 방법으로 상품 구매 시, 제휴 카드 사용과 하나투어 앱 만보기 서비스 ‘여행만보’를 추천한다. 사진 3장 또는 동영상과 함께 100자 이상의 여행 후기와 숏플 후기를 남기면 최대 6천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가격에 초점을 맞춘 '최저가 여행'이 아닌, 여행을 통한 경험과 가치를 우선하는 '최적가 여행'을 추구하는 똑똑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라며, “하나투어가 자랑하는 고퀄리티의 상품과 최대 혜택을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