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기호9번 김장주 영천·청도 시군민후보, 청도군민 앞에서 3보1배

무소속 시의원의 찬조연설에서 현역의원의 비상식적 비례의원, 시장, 군수 공천문제

 

[파이낸셜데일리 박미화 기자]  김장주 후보(영천·청도 무소속)는 29일 청도시장 삼거리(화산약국 앞)에서 김장주 후보 선거운동원과 함께 청도군민을 향한 준비된 일꾼 김장주 기호9번 무소속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거리유세 현장에 이영우 영천시 무소속 시의원의 찬조연설에서 현역의원의 비상식적 비례의원, 시장, 군수 공천문제 등으로 행정의 발목만 잡는 행태를 비난하며 시장, 군수와의 소통이 잘 이루어 질 수 있는 김장주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찬조연사로 나선 김영모 전)시의원은 이의근 전)지사를 지근에서 보필하며 행정을 두루 섭렵한 김장주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기도 했다.

 

특히, 청도시장에서 후보 내외가 함께한 3보 1배로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일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며, 청도의 어르신들 앞에서 한 번 더 인사드리고자 하는 후보자의 진심으로 비추어졌다.

 

한편,「시군민의힘 펀드」를 출시 및 조기 마감하여, 깨끗한 선거를 실천하기로 시·군민에게 약속을 드린 기호9번 김장주 후보는 청도 군립요양병원 병상확대(60베드->100베드 이상) 및 시설개선, 용암온천관광특구 대규모 민자유치 및 거점화, 청도반시/복숭아 유통품질관리소 설치, 청도지역 내 폐교, 빈집 저렴한 관광숙박 자원화, 서울 관내 청도출신 대학생들을 위한 기숙사(가칭: 청도학사)설치, 침체된 성곡댐 주변 “전유성의 철가방”활용방안 적극모색, 현재 추진중인 마령재 터널 조기완공 적극추진, 각남면과 밀양시 청도면간 터널 건설 재추진, 풍각 농공단지 활성화 추진을 청도9(구)하기! 발전공약으로 내세웠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