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NS홈쇼핑은 21일 오후 ‘해통령 육수링’을 론칭 방송한다고 20일 밝혔다.
요리준비의 수고스러운 단계를 줄여내, 편리함으로 주목받았던 코인형 육수 상품에서 업그레이드된 링형 육수 제품 ‘해통령 육수링’을 NS홈쇼핑 방송에서 21일 오후 4시 25분 선보인다.
해통령 육수링은 간편하게 육수를 만들 수 있는 상품이다. 코인형의 가운데에 구멍을 낸 링 형태로 끓는 물에 넣어 60초면, 기존 코인형 육수 상품보다 2분 빠르게 깊고 진한 맛의 육수를 완성할 수 있다.
‘해통령 육수링’은 로스팅한 멸치, 디포리 등 건강한17가지 재료를 1알에 담아낸 ‘깊고 진한맛’, 국내산 사골과 채소를 함께 고아낸 ’구수한 사골맛’ 두가지 종류가 있어 만드는 요리에 따라 맛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론칭 한 해통령 육수링은1알 마다 적용된 십자가모양의 커팅선으로 4등분까지 나눠서 사용가능해 용량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육수 외에도 찜, 나물 등의 모든 요리에 풍미를 더하는 재료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요리를 많이 하게 되는 추석 명절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깊고 진한맛’ 8팩(160알), ‘구수한 사골맛’ 2팩(40알)까지 총 200알 넉넉한 구성으로 ‘해통령 육수링’을 NS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 TV식품팀 오영록 MD는 ”빅마마씨푸드에서 연구를 거듭해 좋은 재료를 골라 오랜 시간 우려내야 맛있는 육수를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해통령 육수링’을 만들어 냈다.”며, “음식을 드시는 분도 만드시는 분도 함께 즐거울 수 있도록 요리의 번거로움을 줄이기위해 탄생한 ‘해통령 육수링’에 많은 관심과 구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