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삼성화재가 최근 높아진 '삼성화재다이렉트 착' 자녀보험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지난 달 30일 어린이 보험 전담 콜센터운영을 시작했다.
전담 콜센터에서 상담 가능한 상품 범위는 어린이보험/어린이 실손보험/어린이 치아보험 이며 음성 ARS 혹은 보이는 디지털 ARS 화면에서 자녀보험 관련 내용을 선택하면 상담이 가능하다.
상담업무는 ARS를 통하여 진행되며 상품관련 기본 문의뿐 아니라 보상관련 내용도 가능하다.
'삼성화재다이렉트 착' 은 이번 자녀보험 전담 콜센터 운영을 시작하면서 디지털ARS 화면도 보험 유형별로 분류를 새롭게 나누어서 고객들이 직관적으로 상품을 선택해 상담 받을 수 있게 개편하였다.
'삼성화재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자녀보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만큼 빠른 상담 진행이 가능할 수 있게 전담 콜센터 운영을 시작했다” 며 “업계 유일하게 운영되는 자녀보험 전담 콜센터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삼성화재다이렉트 착' 콜센터에서는 자녀보험뿐 아니라 자동차보험, 생활보험등 상품 가입/변경등이 가능하고 자동차 사고접수, 보험료 납입/청구, 증명서 발급 등 다양한 업무처리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