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증권가소식]SK증권, 안산지점 투자설명회 개최 外

▲SK증권 = 10월11일 오전 10시에 안산지점 객장(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보노피아 빌딩 2층)에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안산지점 김동엽 부장이 강사로 나서 '10월 시황과 투자전략'이란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증권 = 오는 14일 오후 4시부터 강남역 삼성타운에서 '삼성증권 공익법인 재무전략포럼'을 개최한다. 이 포럼은 비영리 공익법인을 대상으로 세무회계와 자금운용에 대한 트렌드를 전달하고, 기금운용 방법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관련 문의는 포럼 사무국(02-2182-7124)으로 하면 된다.

▲우리투자증권 = 최근 각광 받고 있는 공모주와 정책 수혜 기대감이 높은 배당주에 투자하는 'KTB배당플러스찬스펀드'를 판매한다. 이 펀드는 전체 자산의 30% 가량을 주식에 투자하고, 나머지 70%는 국공채 위주로 투자해 안정적 수익을 추구한다. 주식 운용은 공모주와 배당주 투자 전략을 활용한다.

▲키움증권 = 만기가 각기 다른 20개 주가연계증권(ELS)에 골고루 분산투자하는 '한국투자ELS지수연계솔루션펀드'를 판매한다. 이 펀드는 한국(KOSPI200), 중국(HSCEI), 유럽(EUROSTOXX50) 지수를 조합한 ELS 중 20개를 선별해 지수 수익률을 교환하는 스왑(Swap) 투자로 운용한다. 가입금액에 제한이 없고, 추가 투자와 적립식 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기존 ELS 투자의 단점을 보완했다. A-e클래스의 선취판매수수료 없이 판매보수 연 0.05%(총 보수 0.494%)만으로 가입 가능하다.

▲LIG투자증권 =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무료 수수료 이벤트를 기념하기 위해 추첨을 통해 10명의 고객에게 '진라면'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료 수수료 이벤트란 올해 말까지 제휴은행(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농협중앙회, 새마을금고, 외환은행, SC은행, 기업은행)에서 LIG투자증권 계좌를 신규(주민번호 기준)로 개설한 고객에게 계좌개설일로부터 1년간 주식, 선물, 옵션 매매 수수료를 면제(유관기관수수료 및 제세금 제외)해주는 내용이다.

▲NH농협증권 = 영국계 집단소송 배상신청 대행사인 '골 그룹 리커버리스(Goal Group Recoveries)'와 연계해 '해외주식 배상신청 대행서비스'를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전세계 기업들이 집단소송을 통해 배상액이 판결된 경우 NH농협증권에서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들은 직접 소송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판결된 배상액을 받을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