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하나투어X여행에미치다,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완판’

MZ세대 관심사, 취향 공유 소통하는 신개념 여행 프로그램
어떤 취향이든 여행으로 만든다…위스키, 오로라 투어 예정

 

[파이낸셜데일리 김정호 기자]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는 국내 대표 여행 커뮤니티 ‘여행에미치다’와 함께 론칭한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편>이 당일 완판 되었다고 13일 전했다.

 

‘밍글링투어’는 호스트를 중심으로 취향과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공통의 테마를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 떠나는 하나투어만의 신개념 여행 프로그램이다.

 

여행 출발 전 오리엔테이션부터 귀국 후 뒤풀이, 여행 중 미션 수행까지 전 과정에서 호스트와 참가자가 활발히 소통한다. 각 분야별로 특화된 호스트들이 여행의 재미를 높이고, 경험과 지식을 공유해 더욱 특별하다.

 

이번에 완판한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편>은 레저스포츠 리딩 전문가이자 다이빙투어 리딩 7년 차인 이서영 호스트와 프리다이빙 및 고래상어투어, 비어요가 등을 진행한다.

 

13일은 위스키 강사이자 ‘빛나는 요술TV’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김빛나와 함께하는 <밍글링투어: 대만 위스키 편>을 오픈한다.

 

대만 카발란 증류소 투어 및 DIY 블렌딩 체험, 리쿼샵 방문, 유명 바 체험을 한다. 위스키에 대한 견해를 나누고, 시음을 진행해 더욱 특별한 위스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와 여행에미치다가 함께하는 밍글링투어는 오로라 투어, MLB, NBA 등 다양한 분야의 취향 여행을 총 9차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며,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기존 테마여행과 차별화하기 위해 취향 공동체라는 커뮤니티 성격을 여행과 접목하고, 호스트와 참가자 간 소통을 강화한 밍글링 프로그램을 업계 최초로 시도하게 된 것”이라며, “다양한 취향을 여행으로 확장하고, 자사 앱 서비스를 소통 창구로 활성화해 어울림과 즐거움이 배가 되는 여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