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NH선물, WTI 원유선물 고객 대상 산타CL로쓰 이벤트 개최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기자] NH선물(대표이사 장승현)은 WTI원유선물 품목 거래 고객을 위해 ‘산타CL로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해외선물 품목 중 크루드오일(CL), 미니WTI원유(QM), 마이크로크루드오일(MCL) 품목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주간 거래량 상위 7인에게 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4주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매주 수상자를 선정하며, 회차별 연속 수상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7일부터 12월 22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이벤트 상품 거래 시 자동 신청된다.
 
한편, NH선물은 CME거래소의 약 70개 가까이 되는 대부분 품목을 중개 중이며, 대표 품목으로는 지수(나스닥, 나우 등), 통화(유로화, 호주달러 등), 귀금속(금,은 등), 에너지(WTI원유, 천연가스 등), 농산물(소맥 등)이 있다.
 
NH선물 해외선물 담당자는 “금번 이벤트와 함께 시행중인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혜택(편도 일반 및 미니 상품은 계약당 2.39달러, 마이크로 상품은 계약당 0.79달러) 또한 연말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고객분들의 많은 참여를 통해 어려운 투자 환경 속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NH선물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리테일영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