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CGV, ‘탁쇼’ 단독 개봉 영탁의 첫 단독 콘서트 ‘TAK SHOW’ 공연 실황

6월 28일(수) 전국 56개 극장 개봉… 러닝타임 133분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CGV가 가수 영탁의 단독 콘서트 실황 영화 ‘탁쇼(TAK SHOW)’를 28일 단독 개봉한다고 21일 밝혔다.

 

영탁은 데뷔 후 뛰어난 가창력으로 활동하며 실력을 인정받았고,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큰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에 CGV에서 개봉하는 ‘탁쇼’는 지난해 11월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한 ‘TAK SHOW’의 공연 실황이다. ‘사내’, ‘누나가 딱이야’, ‘담’, ‘우주선’ 등 발매곡과 ‘막걸리 한잔’, ‘너도 그렇게 걸어줘’ 등 팬들을 위해 준비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브루노 마스, BTS 등 아티스트들의 국내 공연을 성공리에 진행한 라이브네이션코리아의 기획이 합쳐져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첫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비롯해 팬들을 향한 진심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인터뷰 영상 또한 포함되어 있다.

 

‘탁쇼’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56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6월 21일 오전 10시 이후부터 극장별로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 예정이다.

 

‘탁쇼’ 개봉을 기념해 개봉 주차에 관람 후 매표소에 티켓을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영화 개봉 기념 무대인사도 진행할 예정으로 팬들의 뜨거운 예매 경쟁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추후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지난해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영탁의 콘서트를 극장에서 선보인다”며 “시원한 극장에서 영탁이 준비한 흥겨운 무대를 보며 더위를 잊고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