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CGV, 영화 2편의 신규 굿즈 공개

스즈메의 문단속 포스터와 스티커 세트 오프라인 판매… 배지 2종은 온라인 예약 판매
헤어질 결심 굿즈 공개… CGV용산아이파크몰 씨네샵에 포토존 선보여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CGV의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이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헤어질 결심'의 신규 굿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3월 15일 오프라인 씨네샵에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포스터와 스티커를 판매한다.

 

‘스즈메의 문단속’ 포스터와 스티커는 3월 2일 진행한 라이브 쇼핑에서 시작과 동시에 완판 되었고, 이후 온라인 스토어에서 추가 판매를 진행해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스즈메의 문단속’ 포스터 세트는 6종의 포스터를 파노라마식으로 구성했다. 스티커는 영화 속 주인공인 스즈메와 소타, 고양이 다이진의 다양한 표정을 볼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스즈메의 문단속’ 배지 2종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다이진과 영화 속 중요한 매개체인 문을 배지로 출시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3월 18일에는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이자 ‘헤친자’, ‘헤결앓이’ 등의 신조어를 생성하며 N차 관람 열풍을 일으켰던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 오리지널 굿즈를 공개한다. 

 

영화 ‘헤어질 결심’과 의류 브랜드 하이츠가 콜라보 한 티셔츠, 후드, 모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영화의 미장센을 관통하는 컬러로 단독 제작되었고, 3월 18일부터 28일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씨네샵에는 ‘헤어질 결심’ 포토존을 설치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헤어질 결심’ 스토리북, 각본집, 사진책 등도 구매할 수 있어, ‘헤어질 결심’의 팬이라면 영화의 감동과 여운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씨네샵은 지난 2일 ‘귀멸의 칼날: 상현 집결, 그리고 도공 마을로’의 개봉에 맞춰 오프라인 씨네샵에서 굿즈 판매를 시작했다. 

 

오픈과 동시에 많은 영화 팬들이 방문해 굿즈를 구매하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CGV 씨네샵은 ‘해리 포터’, ‘토이스토리’, ‘마블’ 시리즈 등 영화 관련 다양한 상품을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고,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여의도, 영등포, 광교, 인천, 천안터미널에서는 씨네샵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씨네샵에서 3월 출시하는 굿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주우현 커머스사업팀장은 “CGV 씨네샵과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영화 굿즈를 구매하고 극장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CGV는 영화와 관련한 다양한 굿즈를 출시해 영화 관람 후에도 감동과 여운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