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제약



프리즘, 라이브 방송 코너 ‘체크인’ 통해 그랜드 조선 부산 방송 진행

‘뷰캉스’ ‘키캉스’족 사로잡는 독점 혜택 마련…무료 업그레이드 및 한정 패키지 제공

 

[파이낸셜데일리 이정수 기자]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PRIZM)'(대표이사 유한익)은 프리즘의 호텔 전문 라이브 방송 코너 ‘체크인(check-IN)’을 통해 그랜드 조선 부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리즘 체크인 방송에서는 높은 할인율과 풍부한 혜택을 자랑하는 프리즘 단독 한정상품과 특별한 패키지의 경매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프로그램 시작 전 알림 설정을 한 이용자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숙박권을, 라이브 도중 구매 인증 댓글을 작성한 10명에게는 F&B 바우처 10만 원권을 라이브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고전적 우아함과 현대적 감각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5성급 럭셔리 호텔로 객실에서는 해운대 바다를 품은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지난 6일 진행될 예정이었던 이번 라이브 방송은 태풍 힌남노 영향으로 인해 오늘 9월 13일 화요일 오후 8시로 변동되었다.

 

그랜드 조선 부산과 함께하는 프리즘 체크인 라이브 방송에서는 그랑제이(Gran J) 라운지 2인권이 포함된 디럭스 시티뷰 100객실, 프리미어 시티뷰 30객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5객실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날 판매되는 프리미어 시티뷰 30객실은 오션뷰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될 예정으로 해운대 바다의 탁 트인 오션뷰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프리즘에서만 선보이는 ‘키즈 디럭스’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키즈 디럭스 객실 이용과 실내외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주중 이용 시에는 파셜 오션뷰 객실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시키는 안락한 공간을 제공하는 키즈 디럭스 패키지는 프리즘에서 58% 할인된 가격인 29만 7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조선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식음 바우처가 포함된 ‘조선 다이닝 패키지’는 최대 61% 할인된다.

 

라이브가 종료된 후 9시부터 시작되는 라이브 슬라이드 경매 방송이 진행된다. 그랜드 조선 최상급 객실인 로열 스위트에서 품격있는 휴식은 물론 조식부터 디너까지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조선 부산 로열 스위트 패키지’를 50만 원부터 참여할 수 있다.

 

유한익 알엑스씨(RXC) 대표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은 럭셔리 호텔의 특별한 공간을 베이스로 프리즘 온리 패키지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고객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전하고 있다"며 "이번 그랜드 조선 부산과의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도심과 오션뷰가 함께 공존하는 고전적이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경험하며 안락한 호캉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PRIZM)에서 선보이는 호텔 및 레저 전용 라이브 방송 체크인(check-IN)은 고감도 숏폼 영상을 세련되게 구현하며 호텔의 서비스와 객실 곳곳을 현장감 있게 담아내 브랜드와 이용자의 높은 반응을 얻었다.

 

조선 팰리스는 개업 이래 최초 라이브 방송을 프리즘에서 진행하며 롤스로이스 콜라보 단독 패키지도 선보였다. 이외에도 레스케이프 발렌타인 위스키 콜라보, 그랜드 조선 제주 더 키즈 스위트 등 MZ 세대의 선호도에 맞춘 특급호텔과 다양한 주제로 협업해 모두 억대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