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데일리 박미화 기자] 지난 9일(금) ㈜가온누리ENG(대표 최순연)·대보ENG(대표 권주윤)에서 고령군청을 방문하여 지역의 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교육발전기금 각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가온누리ENG 대표 최순연님과 대보ENG 대표 권주윤님 은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키우는 밑거름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미래 주역인 고령군 학생들이 걱정 없이 자신의 꿈을 향해 힘차게 도전하고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성현덕)는 “고령을 위해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지역 인재들의 소중한 꿈을 이뤄 나갈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지역교육 활성화를 위하여 선뜻 큰 금액을 기탁한 ㈜가온누리ENG 대표 최순연님과 대보ENG 대표 권주윤님께 고마움을 표하고 “고령의 미래는 교육에 달려 있다.”며 “전달해 주신 기탁금은 고령군 학생들의 교육 여건 개선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CES 본격 개막…전 세계인, LG·현대차 등 주목[CES 2026]](http://www.fdaily.co.kr/data/cache/public/photos/20260102/art_17677462705_a3bb74_330x220_c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