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5지역(경주)라이온스 클럽 연합, 경주시에 백미10kg 182포(600만원)상당 기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182포(600만원 상당)을 기부하여, 나눔 문화 확산의 모범

 

[파이낸셜데일리 박미화 기자]  5지역(경주)라이온스 클럽연합은 지난 22일(월) 민속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경주시에 백미10kg 182포(600만원)상당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5지역(경주)라이온스 클럽은 12개클럽(600여명)으로 구성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이웃돕기와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사업을 비롯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182포(600만원 상당)을 기부하여, 나눔 문화 확산의 모범이 되고 있다.

 

5지역(경주)라이온스클럽 일동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모든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시에서도 복지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동행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후원된 백미는 경주 지역의 무료급식소와 노인복지시설은 물론, 타국에서 추석을 맞는 외국인 근로자들에게도 전달되어, 그들이 따뜻하고 넉넉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뜻깊은 나눔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