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SPC 잠바주스, 딸기 시즌 음료 5종 출시

샤인머스캣, 라임 등 청량감 있는 원료와 생딸기 조합 음료 선보여

 

[파이낸셔데일리 서현정 기자]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생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리얼 스트로베리 블라썸(Real Strawberry Blossoms)’을 주제로 제철 과일인 딸기와 함께 샤인머스캣과 라임, 아보카도 등 그린 계열 원료를 활용해 화사한 봄 색상을 구현해낸 점이 특징이다.

 

‘생 딸기 샤인머스캣’은 제철 생딸기와 샤인머스캣, 청포도가 블렌딩 되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음료이며 ‘생 딸기 라임 에이드’는 딸기에 상큼 쌉싸름한 라임을 더해 청량감을 살렸다.

 

‘생 아보카도 딸기’는 부드러운 아보카도와 붉은 딸기를 순서대로 갈아 넣었으며 ‘생 딸기주스’는 신선한 딸기를 듬뿍 넣어 딸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생 딸기라떼’는 부드러운 딸기 우유에 생딸기 슬라이스 토핑으로 아삭한 식감을 더한 맛이 특징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달 20일부터 26일까지 신제품을 12,000원 이상 픽업 주문 시 최대 7,000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4월 3일부터 9일까지 픽업 주문 시 1,500원의 가격 혜택을 적용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싱그러운 딸기, 청량감 있는 라임과 그린 계열 과일 재료로 잠바주스만의 개성 넘치는 딸기 음료를 선보였다”라며, “앞으로도 제철 과일을 활용해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킬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