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CGV, 박성광 감독과 함께하는 ‘웅남이’ 라이브 쇼핑

3월 10일 오후 10시 카카오 쇼핑라이브 무비오픈런 진행
박성광 감독이 직접 ‘웅남이’ 관람 포인트 소개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CGV가 영화 ‘웅남이’ 라이브 쇼핑을 3월 10일(금) 오후 10시부터 카카오 쇼핑라이브 무비오픈런에서 진행한다.

 

영화 ‘웅남이’는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다. 

 

오는 3월 22일 개봉하는 영화 ‘웅남이’는 개그맨 박성광의 첫 상업영화 입봉작이다. 박성웅, 이이경, 염혜란, 최민수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라이브 쇼핑은 박성광 감독이 영화 ‘웅남이’를 더욱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직접 소개하고, 개봉 전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쇼핑에서만 구매 가능한 ‘웅남이’ 전용 1+1 관람권을 1만 6천원에 판매한다.

 

CGV의 다양한 매점 상품도 라이브 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싸한 맛이 특징인 순후추 팝콘과 탄산(M) 2잔으로 구성된 순후추 팝콘 콤보를 라이브 쇼핑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CGV가 오뚜기와 협업해 출시한 순후추 팝콘은 출시 이후 SNS에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인기를 얻었다.

 

극장 최초로 출시한 디카페인 콜드브루와 봄 시즌 신상품인 딸기요거라떼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디카페인 콜드브루는 3천 5백원, 디카페인 콜드브루와 팝콘(M)으로 구성된 디카페인 콜드브루 팝콘팩은 7천 5백원이다. 

 

설탕 대신 대체당을 사용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 딸기요거라떼는 4천 5백원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웅남이’ 라이브 쇼핑은 카카오 쇼핑라이브 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CGV 주우현 커머스사업팀장은 “무비오픈런의 16번째 작품인 ‘웅남이’를 박성광 감독과 함께 하게 되어 뜻깊다”며 “박성광 감독이 직접 소개하는 관람 포인트를 참고해 즐겁게 영화를 관람하고,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 개봉 전 영화에 대한 심층 소개와 관람 포인트를 안내하고, 전용 관람권 및 굿즈를 판매하는 영화 소개 프로그램 ‘무비오픈런’을 2022년 2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 론칭했다.

 

CGV는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비롯해 네이버 쇼핑라이브, 올리브영, 쿠팡, CJ온스타일 등에서도 라이브 쇼핑을 진행하며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