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남양유업 불가리스, ‘불가능 없는’ 새학기 다짐 이벤트 개최

누구나 응모 가능…새학기 맞이 SNS 채널 활용한 스토리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남양유업의 ‘불가능 없는’ 대장 발효유 불가리스가 소비자들의 새학기 다짐을 응원하는 SNS 이벤트를 펼친다.

 

남양유업은 오는 16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의 다짐을 보여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학기 다짐을 적어 사진으로 촬영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펼쳐진다.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 영화관람권, 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21일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새학기를 맞아 남양유업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계획과 바람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발효유 불가리스를 활용한 시즌별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소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남양유업의 대표 장수 브랜드 불가리스는 1991년 출시 이후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맛과 함께 꾸준한 연구와 품질 개선으로 30년 넘게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장수 브랜드다.

 

또,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국제 품평회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식품부문에서 4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며 꾸준히 품질에 대한 인정을 받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