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케이뱅크, 신규 계좌 유치 확장 마케팅...연계 회사통해 계좌 만들면 푸짐한 선물 증정

크린토피아 고객이 새로 케이뱅크 가입해 계좌 개설하면 세탁쿠폰
롯데제과 웹/앱 통해 신규 계좌개설 시 과자 패키지 선물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케이뱅크가 연말을 맞아 풍성한 생활 속 제휴사 혜택을 제공한다.

 

케이뱅크(은행장 서호성)는 이달부터 크린토피아와 롯데제과, 한국포스증권 등과 손잡고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크린토피아와 롯데제과 스위트몰 고객을 대상으로 케이뱅크 신규 가입 및 계좌개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년 1월 6일까지 전국 약 2850개의 크린토피아 오프라인 매장에 붙어있는 포스터의 QR 코드나 크린토피아 고객이 받은 문자메시지(LMS)를 통해 케이뱅크에 새로 가입해 계좌를 개설하면 문자메시지로 크린토피아 1만원 세탁 쿠폰을 증정한다. 

 

이달 27일까지 롯데제과 스위트몰 고객 중 웹이나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케이뱅크에 새로 가입해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초콜릿과 비스킷, 스낵 등으로 구성된 롯데제과의 2만1천원 상당의 과자 패키지를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30일까지 케이뱅크 앱에서 한국포스증권의 연금저축(펀드)를 신규 개설한 경우 3만원 연금 지원 쿠폰을 제공한다.

 

연금저축은 연말정산 시 납입 한도 400만원까지 최대 66만원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노후에 대비해 저축하면서 세액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매년 연말 정산 시즌 때마다 주목받는다. 

 

연금 지원 쿠폰은 케이뱅크 앱 내 팝업 창, 상품 창 상단 배너, 이벤트 페이지 등을 통해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10만원 이상 금융상품을 구매할 경우 사용이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누리며 케이뱅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연말을 맞아 다양한 생활 속 제휴 혜택을 준비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케이뱅크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