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DB다이렉트보험, 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 실시

월 보험료에 따라 최대 3만원의 백화점, 커피 등의 상품권을 차등 제공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KDB생명(대표이사 최철웅)은 KDB다이렉트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연금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KDB다이렉트보험 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KDB다이렉트보험의 보험 가입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KDB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연금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권을 제공한다.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연금보험’은 노후 준비와 세액 공제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관련 세법충족 시,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으로 최대 66만 원까지의 절세 혜택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본 상품은 다이렉트로 직접 가입하여 당사 오프라인 동일유형 상품 대비 보다 합리적인 보험료로 높은 연금소득을 기대할 수 있으며, 고객의 경제적 상황에 맞게 보험료 납입유예 및 추가납입 제도를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상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월 보험료에 따라 최대 3만원의 백화점, 커피 등의 상품권을 차등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KDB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DB생명 관계자는 “KDB다이렉트보험 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KDB다이렉트보험의 편리성과 다양한 혜택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준비됐다”며, “KDB생명은 앞으로도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