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신제품 ‘그림자 쉐딩’ 쿨톤 컬러 출시

에뛰드 ‘그림자 쉐딩 #재조명’...메이크업 유튜버 조효진과 협업
‘쿨톤’ 맞춤 쉐딩으로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 제시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쿨톤 만을 위한 쿨톤 전용 컨투어 메이크업 제품, ‘그림자 쉐딩 #재조명’ 컬러를 출시했다.

 

에뛰드는 변신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뷰티 유투버 조효진과 협업을 통해 ‘그림자 쉐딩 #3호 재조명’을 출시한다. 

 

그림자 쉐딩의 새로운 컬러 3호 재조명은 붉은기, 노란기 없는 자연스러운 쉐딩 컬러로 찐쿨톤도 쉽게 음영 연출이 가능한 점이 포인트이다

 

출시 이후 여러 판매 채널에서 완판 소식을 알리며 품절대란템으로 등극했으며, 이후에도 쉐딩 카테고리 1위를 하는 등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기존 그림자 쉐딩의 쿨톤 컬러를 원하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담아 ‘그림자 쉐딩 #3호 재조명’을 출시했다.

  

또한, 스모키 블루 컬러의 패키징으로 기존 패키지와 차별화를 두며 모던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살렸고, 이전 그림자 쉐딩 후기에서 호평을 받았던 브러쉬도 포함하여 기획세트로 출시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