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농심켈로그,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 출시...오트 함량 57% 증량

기존 그래놀라 대비 오트 함량을 57%까지 높여서 고소함과 크런치함을 극대화
다양한 식감의 오트 그래놀라, 카카오 큐브와 통아몬드의 완벽한 조화로 맛과 영양 더해
농심켈로그 그래놀라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얼 그래놀라’ 포트폴리오 더욱 강화 계획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농심켈로그가 크런치한 오트 그래놀라에 달콤 쌉싸름한 카카오 큐브와 고소한 아몬드로 맛과 영양을 더한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는 기존 그래놀라 대비 오트 함량을 57%까지 높여 고소함과 크런치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곡물의 왕’으로 잘 알려진 오트는 탄수화물이 대부분인 다른 곡물에 비해 단백질과 지방이 고루 함유되어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또한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까지 포함되어 있다.

 

이번 신제품은 통귀리를 납작하게 밀어 그대로 구운 통 오트 푸레이크, 귀리를 그대로 퍼핑하여 고소함이 가득한 퍼핑오트, 바삭하게 구워 내 식감을 자극하는 오트 크리스피 등 다양한 맛과 식감으로 그래놀라를 푸짐하게 구성하여 고소하고 맛있게 영양 가득한 오트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켈로그에서 시리얼업계 최초로 구현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카카오 큐브의 달콤 쌉싸름한 맛은 고소한 오트 그래놀라와 환상의 조화를 이루며 식물성 단백질, 불포화 지방이 풍부하게 포함된 통 아몬드 슬라이스는 고소함과 오독오독한 식감을 더해 입안 가득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백수진 차장은 "이번 신제품은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 맛과 식감, 바삭함 등 여러 측면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으며 큰 기대를 모은 제품"며 "맛과 영양까지 알차게 챙긴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을 통해 켈로그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얼 그래놀라'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그래놀라 시장을 리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의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는 이달 23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