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수능 노고, '카페'서 위로…신라스테이 '애프터 수능'

제주 제외 12개 지점 뷔페 레스토랑
수험생 포함 3인 이상 방문 시 2인 무료
SNS·땡스 맘 등 연계 이벤트 풍성

 

 

[파이낸셜데일리 강철규 기자] =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19~25일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을 펼친다.

전국 13개 지점 중 제주를 제외한 12개 지점 내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런치와 디너에 수험생 포함 3인 이상 방문 시 수험생과 동반인 등 2인까지 무료 제공한다.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카페 이용으로 끝이 아니다. 연계 이벤트가 풍성하다.

SNS 이벤트 'MZ세대 내 취향껏, 내 마음대로 경품 선택해!'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신라스테이 뷔페를 이용한 인증샷을 수험표가 보이도록 찍은 다음 필수 해시태그(#신라스테이 #합격기원뷔페 #수험생할인 #신라스테이뷔페)와 함께 업로드하면 30명을 추첨해 숙박권(만 19세 미만 부모 동반 필수)을 비롯해 OTT 셋톱박스 이용권, 취미 키트, 도서, 신라스테이 피트니스 센터 및 명상 앱 이용권, 뷔페 이용권 등 총 5종 중 한 가지를 준다, 본인이 선택할 수 있다.

'땡스 맘'(Thanks Mom) 이벤트도 있다. 카페 뷔페를 이용한 다음 희망하는 대학교 두 곳을 제출하고, 추후 희망한 대학 합격증을 인증하면 합격자 모두에게 부모에게 선물할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합격 기쁨도 얻고 효도도 하는 일석이조 이벤트다. 합격증은 2월 말까지 제출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