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bhc, 6종 설 선물세트 출시한 한우 전문점 ‘창고43’

bhc 창고43 오는 20일까지 창고43 매장 카운터에서 예약판매 접수


[파이낸셜데일리 강철규 기자] 창고43은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으로 그동안 bhc 창고43을 사랑하고 아껴준 고개분들을 위해 다가오는 설 명절에 ‘2020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bhc 창고43에서 준비한 설 선물세트는 ‘창고 한우 명작’, ‘창고 스페셜 1호 및 2호’, ‘창고 암소 갈비’, ‘창고 후레쉬’, ‘창고 양념갈비’ 등 총 6종으로 구성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설 명절 선물 세트 중 갈비세트로 선보이는 '창고 암소 갈비'(2.8㎏)와 불고기세트 '창고 후레쉬'(2.4㎏), 그리고 ’창고 양념갈비’(4kg)는 내실 있는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을 위해 부담되지 않는 가격대로 기획돼 호평 받아왔다.


bhc 창고43의 구이용에 관심 있는 고객은 ‘창고 한우 명작’, ‘창고 스페셜 1호 및 2호’에 주목하면 된다. '창고 한우 명작'(2.4㎏)은 등심, 안심, 안창, 치마살 등 한우 인기 부위와 특수 부위를 엄선해 구성한 최고급 품질의 프리미엄 선물세트이다.


‘창고 스페셜 1호'(2.4㎏)는 마블링이 환상적인 등심, 부드럽고 연한 안심, 고소한 향미가 일품인 채끝을 선별해 알차게 구성했다. '창고 스페셜 2호'(2.4㎏)‘는 품질 좋은 등심과 육즙이 진한 불고기, 국거리로 꾸려진 제품이다.


bhc 창고43의 매장 카운터에서 접수를 할 수 있으며, 배송일은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다.


bhc치킨 직영사업부 송연우 본부장은 “설날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창고43만의 품격있고 차별화된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창고43 설선물세트와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좋은 일만 가득한 경자년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최고 품질의 토종 한우만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bhc 창고43은 끌칼을 이용해 결대로 고기를 찢어서 먹는 것으로 이름난 맛집이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