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필웨이, 창립 17주년 맞이 ‘명품 선물대잔치’ 진행…오는 28일까지 열린다


[파이낸셜데일리 강철규 기자]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 ‘필웨이(대표 전수용, Feelway)’는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10월 14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2002년 설립이래 17년간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명품 선물대잔치’를 진행한다. 필웨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필웨이가 총 3,000만원 상당의 명품을 선물하며, 응모 참여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첫 구매고객을 위한 행사도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 매일 첫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고, 첫 구매를 시작으로 누적 구매금액 1등부터 3등을 선정해 총 340만원 상당 필폰(필웨이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하는 포인트 쿠폰)을 지급한다.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개인 판매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도전 판매왕’ 프로모션도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을 등록하거나 상품판매 시 쌓이는 점수를 통해 1등부터 5등까지는 필폰을 선물한다.


이 밖에 필웨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메시지를 남긴 후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명품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필웨이는 지난 2002년 10월 26일 오픈 이래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 최대의 온라인 명품거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명품 거래 사이트 중 최다 회원 260만 여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판매자 회원 역시 6만 여명에 달해 최대 상품 수가 실시간 130만 개에 달한다. 이러한 인기 비결은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의 기반이 된 정품 보상제도를 도입해 국내 최초의 가품판매 보상제도로 정품 200% 보장제도 등의 정책을 운영해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신뢰도를 높인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또한 신상품을 사기 위해 아껴왔던 애장품을 판매하는 초보 판매자부터 밤새워 줄을 서가며 득템을 하는 리셀러, 많은 단골고객과 오프라인 매장을 갖춘 빅셀러인 SHOP회원 등 다양한 판매자 등을 확보해 명품 아이템들의 수준을 높인 것도 경쟁력으로 꼽힌다.


특히 직거래와 사기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안전 거래시스템으로 믿을 수 있는 명품 거래를 정착 시킨 것은 물론 커뮤니티를 활성화한 것도 인기 요인이다. 회원들의 명품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를 통해 콘텐츠를 다양화한 것.


필웨이 관계자는 “그동안 필웨이를 사랑해준 회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필웨이를 찾는 구매자와 판매자 그리고 방문자 모두 함께 참여 가능한 창립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는 회원들을 초청해 진행하는 명품관련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필웨이는 본격적인 F/W시즌을 맞아 다양한 기획전과 명품을 좀 더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