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유플러스, 갤폴드 전용 보험 출시…"이통사 중 가장 저렴"



[파이낸셜데일리=이정수 기자]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의 첫 폴더블폰인 ‘갤럭시 폴드 5G’ 개통 개시일에 맞춰 갤럭시 폴드 5G 전용 분실·파손 보험을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200만원을 초과하는 단말기에 적용 가능한 상품인 갤럭시 폴드 5G 전용 분실·파손 보험은 월 이용료가 분실과 파손 모두 보장하는 상품은 8900원, 파손을 보장하는 상품은 2900원이다.


LG유플러스는 이통 3사의 갤럭시 폴드 전용 보험 중 가장 저렴한 보험료라고 강조했다.


LG유플러스는 또 분실했을 때 새로운 갤럭시 폴드 5G 교체 비용 또한 240만원의 최대 보상금액 한도와 20%의 본인 부담금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보험적용 기간은 36개월로 초고가의 갤럭시 폴드 5G를 구매한 고객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에서 10월 31일까지 갤럭시 폴드 5G를 ‘5G 슈퍼 플래티넘’, ‘5G 플래티넘’ 요금제로 가입하는 고객은 보험료를 최대 월 3800원씩 24개월간 할인받을 수 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은 휴대폰 구입 후 30일 이내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휴대폰 구입 당일에는 고객센터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정석주 분실/파손고객케어 팀장은 "갤럭시 폴드 5G 수리비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통 3사 가운데 가장 저렴한 월 이용료와 본인부담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분실·파손 상품을 내놨다"며 "고객의 가계 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 혜택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