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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세계자연기금과 '#동물 없는 동물원' 캠페인

사람·동물 공존 분위기 조성, 멸종 위기 동물 보호 응원
내알 22일까지 SNS에 동물과 함께한 사진·영상 업로드
라쿤, 나무늘보 등 '점프 AR 동물원' 신규 동물 추천도



[파이낸셜데일리=이정수 기자] SK텔레콤은 세계자연기금(WWF)와 함께 동물과 행복한 순간을 소셜네트워크(SNS)에 공유하고 '점프 AR 동물원' 신규 동물을 추천 받는 '동물 없는 동물원'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WWF는 세계적인 비영리 환경보전기관으로 100여 개국에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해 500만명 이상이 환경 보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동물 없는 동물원' 캠페인은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사회 분위기 조성과 동물 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다음 달 22일까지 진행된다.


반려동물과 행복한 순간, 여행 중 야생동물을 만난 순간, 야생동물을 보고 싶은 자연 배경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동물하트챌린지'와 '#동물없는동물원'이다.


SK텔레콤은 응모 사진과 동영상 중 추첨을 통해 펫리조트 숙박권, 펫용품 이용권, WWF 굿즈, 커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5일이다.


점프 AR 동물원에 새로 소개할 동물을 추천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자들은 다음 달 22일까지 이벤트 전용 웹사이트에서 라쿤, 판다, 상괭이 등 신규 동물 후보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송광현 PR2실장은 "고객들이 ICT 기술을 통해 동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동물 보호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고객 행복은 물론 사회적 가치까지 창출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 발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정미 WWF 선임국장은 "캠페인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이 야생동물과 서식지를 보전하는데 관심을 갖길 바란다"며 "SK텔레콤과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살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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