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가방팝, “‘개강 #BAG 플렉스 해버렸지 뭐야!’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전 상품 15% 할인 및 에어팟,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 증정



[파이낸셜데일리 강철규 기자] 가방전문 쇼핑몰 ‘가방팝(GABANGPOP)’이 신학기 앞두고 특별 프로모션 ‘개강#BAG 플렉스 해버렸지 뭐야!’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9월 6일까지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최다 보유하고 있는 가방팝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을 최대 15%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50만원 상품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초특가 할인전도 진행한다. 잔스포츠 45%, 칼하트 46%, 유니온오브제를 52%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반값 수준으로 득템할 수 있으며, 네이키드니스, 언더크로스 등도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가방팝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신학기 룰렛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페이지 내 룰렛 돌리기에 참여하면 가방팝에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 포인트 등을 얻을 수 있다.


특히 구매 고객이라면 ‘꽝 없는 룰렛 돌리기’에도 추가 참여 가능하다. 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인 에어팟

2를 비롯해 신세계상품권, 치킨교환권,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페이코 및 가방팝 포인트 등 중 추가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8월 한달 간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 할 수 있는 500포인트 추가로 제공하며, ‘새학기 주목템’, ‘베이직 데이백’, ‘교복찰떡템’, ‘대딩 전용 추천’, ‘가격대별 추천가방’ 등 고객별 맞춤형 상품을 선보인다.


가방팝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을 마치고 가을 신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것”이라며 “유명 브랜드 가방을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 행사도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4년 오픈한 가방팝은 인케이스, 칼하트, 리모와, 필슨, 잔스포츠, 나이키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해 네이키드니스, 버빌리안, 데이라이프 등 도메스틱 브랜드, 캐주얼 가방, 여행가방, 아웃도어, 여성가방, 비즈니스가방, 가방 액세서리 등 대중적인 브랜드부터 희귀 아이템까지 총 망라한 가방 전문 쇼핑몰이다.


가방팝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