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케이카, '배우 하정우가 간다' 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국내 직영 중고차 기업 케이카는 출범 100일을 맞아 '내 차 사기 홈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배우 하정우와 함께 찾아가 중고차를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케이카는 신규 브랜드 출범 100일을 기념해 지난 8일, 내 차 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직영 중고차를 신청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하정우가 간다' 이벤트 당첨자로 선정한 뒤 하정우와 함께 당첨 고객의 집을 직접 방문해 고객이 구매한 차량 르노삼성자동차 'QM6'를 직접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하정우는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새해 덕담을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하정우는 "이벤트 당첨을 축하 드리며 케이카 서비스를 믿고 이용해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케이카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2015년 10월 베타서비스로 시작된 내 차 사기 홈서비스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케이카 대표 서비스로 자리잡았으며 지난해 케이카 전체 판매량의 24.8%를 차지하기도 했다. 

케이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중고차를 직접 보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업계 최초로 3일 환불제를 도입하며 시장 혁신을 이끌고 있다. 

최현석 케이카 사장은 "내 차 사기 홈서비스는 지난해 케이카 전체 판매량의 약 25%를 차지할 만큼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대표 서비스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홈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새해에도 소비자 친화적인 서비스로 중고차 시장의 판도를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