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프엑스(f(x))'의 정규 3집 타이틀곡 '레드 라이트(Red L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200만 건을 넘겼다.
3일 정오 영상사이트 유튜브에 오른 '레드 라이트' 뮤직비디오는 4일 오후 현재 조회수 215만5585건을 기록 중이다.
'레드 라이트'의 노랫말에는 잠시 멈춰서 인생의 소중한 것들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경고를 상징하는 것이 빨간불(Red Light)이다.
매니지먼트사 SM엔터테인먼트는 "가사와 조화를 이루는 역동적이며 절도 있는 퍼포먼스는 최근 주목 받는 부부 안무가 키오니&마리엘 마드리드의 작품"이라면서 "f(x)와 첫 호흡을 맞춘 이들은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고 소개했다.
전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레드 라이트'의 첫 무대를 선보인 f(x)는 이날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5일 MBC TV '쇼! 음악중심', 6일 SBS TV '인기가요'로 활동을 이어간다.
'레드라이트' 음원과 음반은 7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