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원할머니 보쌈족발, 가정의 달 5월 기념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진행

배달의민족 3만 원 이상 주문 시 최대 5천 원 할인 제공…5월 5일까지 진행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외식 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배달의민족 할인 기획전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3만 원 이상 배달이나 포장 주문 시 4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배달의민족 회원 등급에 따라 500원~1천 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여 최대 5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배민 할인 기획전은 4월 29일부터 어린이날인 5월 5일까지 7일간 이어진다. 근로자의날을 포함해 온 가족이 모이는 어린이날에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베스트 메뉴 모둠보쌈과 시그니처 메뉴 의성마늘떡보쌈 등을 보다 가벼운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가정의 달에 남녀노소 건강하게 즐기기 좋은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홈파티 메뉴로 추천드린다”라며 “다양한 인기 메뉴를 기분 좋은 할인 혜택으로 즐기며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철 재료를 활용한 계절 메뉴를 선보여온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최근 본격적인 더위에 앞서 여름 신메뉴 ‘열무막국수’를 출시했다. 

 

열무막국수는 지난 23일 원할머니 보쌈족발 직영점(본점, 논현직영점, 제2롯데월드몰직영점, 종암직영점)에 선출시되었으며, 5월 초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