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NS홈쇼핑, NS샵플러스 패션 프로그램 ‘옷잘남쇼’ 12일 론칭

라방으로 먼저 만나는 ‘옷잘남쇼’ 11일 NS홈쇼핑 유튜브 채널 선공개
첫 아이템은 여행 필수품! ‘서포트라이트 선글라스’ 이벤트도 진행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NS홈쇼핑이 12일 NS샵플러스 채널에서 패션 프로그램 ‘옷잘남쇼’를 론칭 방송한다고 9일 밝혔다.

 

NS홈쇼핑이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를 통해 유튜버 ‘김배우’가 진행하는 패션 프로그램 ‘옷 잘남쇼’를 12일 오전 8시 40분 첫 방송한다.

 

‘옷잘남쇼’에서는 ‘옷 잘 입는 남자 김배우의 패션 지침서’를 컨셉으로 트렌디한 패션 상품을 소개하고 평생 옷 잘 입어온 유튜버 김배우의 노하우를 통해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패션 팁을 알려준다.

 

NS홈쇼핑 유튜브 채널을 통해 11일 오후 7시 ‘옷잘남쇼’를 미리 만날 수 있다. 유튜버 김배우의 소개와 함께 200만 틱톡커 김윤지 쇼핑호스트 진행으로 티커머스 채널과는 색다른 매력의 방송을 만날 수 있다.

 

‘옷잘남쇼’의 첫 상품은 여행 필수품 선글라스로 ‘서포트라이트’의 ‘SELMA(셀마) 크라운 판토 플랫바’(89,000원)를 소개한다. 

 

한예슬 배우가 모델인 ‘서포트라이트’ 선글라스는 라운드 형 렌즈 상단의 림 양끝에 각으로 포인트를 주고, 렌즈와 테의 단차가 없는 플랫바 구조로 트렌디 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안경 전면부와 다리부분을 결합해주는 힌지 부분의 메탈 라인 역시 깔끔하면서도 플랫바 구조의 선글라스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옷잘남쇼’의 론칭 방송기념으로 유튜브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 인증, 소통왕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제공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과 NS샵플러스 채널의TV고정 시청자에 기대지 않고, 외부 채널로 콘텐츠와 상품을 노출해 새로운 고객들을 유입하는 한편, 프로그램의 인지도를 확보 하기 위해 스핀오프 방송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한 선 공개 방송을 함께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다양한 패션아이템으로 스타일링과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NS샵플러스 패션 프로그램 ‘옷잘남쇼’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