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위기관리 컨설팅사 스트래티지샐러드, 각자대표 체제 발표

기존 위기관리 및 특수언론관계 이어 새로운 2개 부문 추가 설립
기업PR 부문 신임 대표 박선향, 이슈관리 부문 신임 대표 윤수한

 

[파이낸셜데일리 이정수 기자] 위기관리 컨설팅사 스트래티지샐러드는 창사 15주년을 맞아 각자대표 체제로의 전환을 발표했다. 

 

이를 위해 기존 위기관리 부문과 특수언론관계 부문의 2개 부문 체제에서 기업PR 부문과 이슈관리 부문을 새롭게 추가하며 각 부문 대표를 임명했다.

 

추가된 부문 중 기업PR 부문 신임 대표에는 박선향 상무, 이슈관리 부문 신임 대표에는 윤수한 이사가 임명되었다. 

 

두 신임 대표는 기존 위기관리 부문의 정용민 대표 및 특수언론관계 부문 신동규 대표와 함께 클라이언트의 새로운 기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니즈에 대응하는 책임을 지고, 각 부문별 전문성을 더욱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다.

 

스트래티지샐러드 기업PR 부문 박선향 대표는 홍보대행사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와 에델만 코리아, 행정자치부 등을 거치며 지난 25년간 기업PR 일선에서 다양한 클라이언트를 위해 서비스를 제공했다. 

 

2014년 스트래티지샐러드에 합류하여 국내외 대형기업들을 위한 기업PR 기반의 이슈관리 및 위기관리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다. 

 

다년간의 클라이언트 서비스 경험으로 기업PR 현장에서의 문제해결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는 클라이언트사 평가를 받고 있다.

 

스트래티지샐러드 이슈관리 부문 윤수한 대표는 LG화학, 국순당, 홈플러스, 롯데그룹에서의 20여년 기업 홍보 경험을 통해 실무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2021년 스트래티지샐러드에 합류하였다. 

 

이후 다양한 클라이언트 위기 및 이슈관리 현장에서 실무 담당 임원으로 대응하며, 기업과 에이전시에서의 경험을 통합 강화시켰다. 

 

금번 새롭게 추가된 이슈관리 부문 대표로서 향후 기업 특성에 따른 새로운 서비스 개발과 전문성 강화에 더욱 주력할 계획이다.

 

스트래티지샐러드 특수언론관계 부문 신동규 대표는 “업계에서 이미 강력한 경쟁력과 차별화를 이룩한 스트래티지샐러드가 이번 각자대표 체제 변화를 통해 더욱 다르게 성장해 가자는 것이 계획”이라며 “오랫동안 함께 일선에서 일해 온 두 신임 대표의 클라이언트 전문성 강화와 함께 권한위임에 따른 책임 경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트래티지샐러드 대표 및 위기관리 부문 정용민 대표는 “이번 각자대표 체제로의 전환은 스트래티지샐러드가 창사 15주년을 맞아 새롭게 다시 태어난다는 각오에 따른 변화”라며 “기존 안정화된 위기관리 및 특수언론관계 사업 분야를 더욱 확장 발전시키는 동시에 각 부문별 전문성을 기반으로 후배 경영진 및 임원 양성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각자대표 체제를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