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카카오뱅크, '26주적금 해피포인트' 40만좌 개설

26주적금, 지금까지 누적 120만좌
이마트, 마켓컬리, SPC그룹 등 협업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기자]  카카오뱅크는 지난 10일 출시한 '26주적금 위드(with) 해피포인트'가 40만좌 개설됐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3일까지 2주간 1인 1계좌 가입할 수 있었던 한정판 상품이다. 가입 연령대 비중은 20대 24%, 30대 32%, 40대 33%, 50대 이상 11%다.

파트너적금은 지금까지 총 120만좌가 개설됐다. 지난해 이마트, 마켓컬리와 함께 26주적금을 출시했고 각 56만좌, 24만좌로 집계됐다. 카카오뱅크가 생활 속 금융혜택 확대를 목표로 다른 기업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적금이다.

카카오뱅크는 자사 플랫폼 경쟁력과 SPC그룹의 다양한 할인 쿠폰과 혜택이 인기비결이라고 보고 있다. 카카오뱅크 월간순이용자수(MAU)는 1400만명에 이른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앞으로 유통업 뿐만 아니라 카카오공동체를 포함한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