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3호' 이틀 만에 15만좌 개설

오는 23일까지 1인 1계좌 한정 판매
파리바게뜨 등 할인쿠폰, 혜택 제공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기자]  카카오뱅크는 '26주 적금 위드(with) 해피포인트' 출시 이틀 만에 15만좌가 개설됐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만 가입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으로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하다. 가입 고객이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총 7차례에 걸쳐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해피오더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자사 플랫폼 경쟁력과 SPC그룹 접근성이 인기 비결이라고 보고 있다. 카카오뱅크의 월간순이용자수(MAU)는 1400만명으로 은행 애플리케이션(앱) 중에는 1위, 국내 전체 앱 중에는 14위 수준이다. SPC그룹은 전국 65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카카오뱅크가 앞서 선보인 파트너적금 1호 이마트(56만좌), 2호 마켓컬리(24만좌) 가입 연령대 비중은 20대 28%, 30대 39%, 40대 26%, 50대 이상 7%를 차지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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