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남양유업, MZ세대와 소통 강화 위해 SNS 채널 '오피쓰레시피' 개설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남양유업이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SNS 채널 '오피쓰레시피'를 개설했다.

 

식품회사 마케터 '남대리'가 직장 에피소드를 일기 형태로 소개한다.

 

엉뚱발랄 양사원, 라떼 꼰대 팀장 등 실제 남양유업 임직원들이 출연해 현실감을 높였다.

 

주변에서 실제로 일어난 일을 다루는 만큼 직장인들의 많은 공감을 얻을 전망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젊은 세대와 소통은 물론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구성한 채널"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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