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의 신곡 'BANG BANG BANG' 뮤직비디오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조회수 1000만건을 넘기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7일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BANG BANG BANG'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조회수 1110만808회를 기록 중이다. 또 'BANG BANG BANG'과 함께 내놓은 'WE LIKE 2 PARTY' 뮤직비디오 또한 조회수 400만건을 넘겼다.
'BANG BANG BANG'은 7일 9시 현재 엠넷, 올레,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몽키3 등 6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라 있다. 또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등 6개국에서 1위다.
한편, 소속사는 '빅뱅'이 5~6일 중국 베이징 마스터카드 센터에서 열린 'BIGBANG 2015 WORLD TOUR' 중국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서울, 광저우 공연에 이어 베이징 공연 또한 매진시킨 '빅뱅'은 신곡과 멤버 개인 무대, 앙코르 무대까지 총 25곡을 불렀다.
빅뱅은 이후 홍콩, 태국, 미국, 캐나다 등 약 15개국에서 70회 공연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