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단신]삼성화재, 4대 브랜드 핵심가치 제정 外

◇ 금융가 소식

▲신한은행이 지난 24일 서울 신월동 '서울 SOS어린이마을'에서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눠주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신한은행 임직원이 시설 아동과 1대1로 결연을 맺고 평소 갖고 싶어하던 선물을 보내주는 연말 봉사활동으로, 전국 16개 단체 370명 아동에게 선물이 전달됐다. 특히 서진원 은행장이 산타 복장을 하고 선물을 직접 전달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됐다.

▲외환은행나눔재단이 지난 24일 여성가족부로부터 민관 협력 사업 우수기업의 공적을 인정 받아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외환은행나눔재단은 2009년부터 결혼이주여성을 대상으로 '외환다문화가정대상'을 제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으며, '외환다문화주부장학금' 등 다문화가족·이주노동자·새터민 등의 저소득·소외계층 지원 사업을 중점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새 브랜드 '당신의 봄' 출시와 함께 '착한 보험', '맞춘 보험', '편한 보험', '밝은 보험'의 4대 브랜드 핵심가치를 제정했다.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다가오는 2015년 모든 임직원들의 '변화와 혁신, 그리고 실천'을 위한 다짐도 함께 발표했다. 삼성화재는 임직원들의 고객만족 다짐 문구 447개를 모아 삼성화재 연수원에 '브랜드 월'을 제작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