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코웨이 "정수기·공기청정기,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등 실시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코웨이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 사후 서비스(A/S)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정수기는 9년 연속, 공기청정기는 8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평가 제도다. 실제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해 업계별 1위 기업을 뽑는다.

 

코웨이는 이번 평가에서 ▲서비스 결과 ▲서비스 상호작용 ▲서비스 환경 품질 등 항목에서 업계 평균을 넘는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구매 고객을 위한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정수기 종합 위생 관리를 돕는 '토탈케어서비스', '서비스 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다양화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세심한 서비스가 자사의 경쟁력"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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