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소상공인의 안정적인 사업운영을 위한 경영지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NH with 사장님」 서비스를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NH with 사장님」은 기업의 성장단계별로 소상공인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기업 인터넷/스마트뱅킹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총 4단계로 운영된다. ①초기단계에서는 1:1 사업노하우 및 창업 상담 할인쿠폰 ②성장단계에서는 상품 분석·마케팅 솔루션 3개월 무료사용권 ③성숙단계에서는 인사/노무서비스 6개월 무료사용권 제공 ④후기단계에서는 M&A에 대한 무료자문 및 용역비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꼭 단계별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소상공인 본인에게 필요한 서비스만 선택·이용도 가능하다.
「NH with 사장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8월 9일부터 31일까지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NH기업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출시 서비스 관련 퀴즈를 풀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200명 추첨하여‘하나로라이스 MINI 기능성 쌀’(3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소상공인 고객들이 사업을 영위함에 있어 꼭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알차게 이용할 수 있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소상공인 및 기업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및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농협은행 영업점 및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