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어니스트리, 유튜브 왓츠인마이백 ‘네이처스웨이’ PPL 진행

대한호주인 샘 헤밍턴 주인공으로 한 왓츠인 마이백 PPL 진행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어니스트리(대표 김상현, 복정인)는 대한호주인 샘 해밍턴과 유튜브 ‘왓츠인마이백’에서 호주 로컬 영양제 네이처스웨이 PPL을 진행했다.

 

‘왓츠인마이백’은 게스트가 등장하여 자신의 애장품을 직접 소개하는 웹콘텐츠이다. 어니스트리가 참여한 왓츠인마이백 편에는 샘 헤밍턴과 윌벤져스가 게스트로 함께했다. 방송을 통해 네이처스웨이 ‘비타구미 비타민D3 1000IU’, ‘키즈 비타구미 멀티비타민’이 소개됐다.

 

‘비타구미 비타민D3 1000IU’은 젤리 타입의 비타민D 제품으로 하루 한 알로 일일 섭취량 대비 250%(1000IU) 이상 보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젤리 타입의 제형으로 목 넘김이 부드럽고, 레몬맛으로 맛있게 섭취가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키즈 비타구미 멀티비타민’은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필수 비타민 6중(비타민A, 나이아신, 비타민B6, 비타민C, 비오틴, 비타민D)이 함유된 기능성 건강기능제품으로 물 없이 씹어 먹는 멀티비타민이다. 

 

또한, 당근, 비트루트, 시금치, 토마토 등 야채, 과일 등을 부원료로 함유하여 영양을 더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블루베리맛으로 제조되어 편식이 심한 아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네이처스웨이는 호주 어린이 비타민 시장에서 10년 이상 판매량 1위를 유지해온 젤리 영양제 브랜드로 어니스트리가 국내 공식 수입사로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해 유통한다. 

 

호주 생산 직후 항공으로 24시간 내 국내 운송해 신선함을 유지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철저한 성분 검사 및 정밀 검사 실시로 안전성과 품질을 보장하고 있다.

 

특히, 네이처스웨이는 2019년 국내 출시 이후 연평균 104%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어니스트리 또한 지속적으로 호주 본사와 협력하여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어니스트리 관계자는 “이번 왓츠인마이백을 통해 대한호주인 샘 헤밍턴이 추천하는 호주 로컬 영양제인 비타구미 제품을 소개 하게되었다"며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는 구미 제품으로 일상의 활력을 채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어니스트리는 GC녹십자웰빙이 100% 지분을 소유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판매 회사로 지난 5월 2일에 물적분할을 하였으며, 초대 대표이사에는 김상현 대표(현 GC녹십자웰빙 대표이사)와 복정인 대표가 공동 취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