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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35번째 창립일 맞이 전사 ‘그린 위크(GREEN WEEK)’ 캠페인 전개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주요 도시 공원 및 하천에서 플로깅 활동 펼쳐
임직원·FC들이 플로깅 활동 진행, 취약계층 영아 위한 수면조끼 만들어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기자] 동양생명(대표이사 이문구)이 지난달 20일 35번째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난달 22일부터 26일까지 한 주 동안 전사 ‘그린 위크(GREEN WEEK)’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지구의 날(4월 22일)’과 연계된 환경정화 활동 참여를 통해, 지난 35년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이번 활동은 본사와 현장 임직원 뿐만 아니라 소속 FC들도 함께 하는 전사 차원 활동으로 진행돼 그 의미를 더했다.

 

임직원 및 FC들은 소속된 팀별로 정해진 일정에 따라 서울을 비롯해 대전, 대구, 부산 등 주요 도시의 공원 및 하천에서 플로깅 활동을 펼쳤다. 

 

또한 대면 봉사활동 참여가 어려운 임직원 및 FC들을 위해, 취약계층 영아를 위한 수면조끼를 만드는 비대면 봉사활동도 별도로 기획해 최대한 많은 임직원 및 FC들이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했다.

 

임직원 및 FC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지난 한 주간 플로깅 봉사활동에 참여한 인원은 약 490명이며, 비대면 봉사 참여 인원은 약 320명으로, 총 참여인원은 약 810명이다. 

 

이번 플로깅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양생명 직원은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역사회를 위해 팀원들과 함께 땀흘리며 단합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지난 35년간 지역사회 및 고객들로부터 받은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고 기여하고자, 임직원들과 함께 이번 그린 위크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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