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화물중개플랫폼 DNL로지스, 화주 적립금 충전 서비스 시행

화주 적립금 충천 방식 도입, 적립금으로 결제 시 5% 할인, 중장기 고객 확보
간편한 화물접수와 운송료 절감…화주 고객에 호평, 화주 가입 증가 추세 지속

 

[파이낸셜데일리 이정수 기자] IT물류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IT화물중개플랫폼 DNL로지스가 화주 적립금 충전 서비스를 시행하며 물류업계 정산 투명화를 이끌고 있다. 

 

DNL로지스는 18일 화주 프로그램 내 적립금 충전 서비스가 시행되었으며, 화주 고객들이 적립금으로 운송료를 결제할 경우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안정적이고 투명한 정산이 가능해지고, 중장기 화주 고객 확보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DNL로지스는 운송료 절감을 비롯하여, 24시간/365일 간편한 화물 접수, 배차팀의 밀착 관리가 화주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이 나고 있다. 

 

또한 합리적 운임이 책정된 일감과 투명한 정산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차주 유입도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DNL로지스의 설명이다. 

 

굵직한 기업들이 앞다투어 미들마일 화물중개 플랫폼 시장에 진입하고 있지만 고전을 면치 못하는 가운데 DNL로지스는 성장을 지속하며 입지를 탄탄히 굳히고 있어 업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DNL로지스 오충헌 대표는 “미들마일 물류운송 업계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먹튀’(운송 후 운임 미지급)를 근절하고, 합리적 운임료 책정으로 화주, 차주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화물 운송 서비스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