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GS25, 화이트데이 기념 ‘모남희 컬렉션’ 등 차별화 상품 선봬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GS25는 올해 화이트데이를 맞아 총 100여종의 차별화 세트 상품을 선보였다. 더불어 고물가 장기화 속 고객의 알뜰 소비를 지원하고자 2+2 덤증정, 40% 페이백 등의 대규모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올해 화이트데이 핵심 차별화 상품으로는 △모남희 컬렉션을 필두로 네이버웹툰 인기 작품과 협업한 △냐한남자 굿즈 세트 △마루는 강쥐 굿즈 세트 등이 준비됐다.

 

모남희 컬렉션은 GS25가 블핑이 키링을 중심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모남희와 협업해 선보인 차별화 세트 상품이다. △모남희얼굴인형키링 컬렉션 △모남희리유저블파우치 컬렉션 등 총 2종으로 기획됐다.

 

모남희 컬렉션 2종은 모남희얼굴인형 키링, 모남희파우치가 각각 인기 젤리, 초콜릿 등과 동봉된 형태로 구성됐다. 가격은 모남희얼굴인형키링 컬렉션 1만7000원, 모남희리유저블파우치 컬렉션 24400원이다.

 

앞선 2월, 밸런타인데이, 우리동네GS 앱 사전예약 기획 상품으로 내놓은 △모남희키링 컬렉션 △모남희아이패드파우치 컬렉션은 출시 직후 준비 물량이 모두 팔리는 등의 폭발적 인기를 누렸다.

 

GS25는 추가 구매 문의가 쇄도하는 등 높은 수요를 고려해 빠르게 화이트데이 모남희 컬렉션 제작 물량 확대에 나섰으며, 밸런타인데이 대비 10배 확대된 총 11만개 규모의 충분한 공급 물량을 확보했다.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품인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와 협업한 상품도 나왔다. △냐한남자미니파우치세트 △냐한남자포토카드세트 △마루는강쥐여권케이스세트 △마루는강쥐핸들톡세트 등 총 7종의 상품이 기획됐다. 

 

인기 초콜릿 등과 함께 냐한남자 캐릭터로 디자인된 각각의 굿즈로 구성돼 있어 특히 두터운 웹툰 팬들을 중심으로 한 소비가 활발할 것으로 GS25는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GS25는 스펀지밥 캐릭터 등 기존 팬덤이 형성돼 있는 캐릭터 IP를 활용한 화이트데이 차별화 세트 상품도 다채롭게 선보였다.

 

GS25는 고물가 안정 및 고객의 알뜰 소비를 지원하고자 화이트데이를 즈음해 특히 수요가 급증하는 상품 중심의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12일까지 제휴카드 등으로 로쉐 상품을 구매하면 △로쉐T5, 로쉐T3 2+2 덤증정 △로쉐 세트 상품 9종 대상 40%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네이버페이 및 카카오페이로 냐한남자 굿즈 세트 등 네이버웹툰 협업 상품, 스펀지밥 기획 세트를 결제하면 40% 페이백 혜택이 주어진다.

 

16일까지는 인기 젤리, 초콜릿, 스낵 등 152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한 +1 파격 행사가 진행되고, 네이버페이 등으로 와인750ml, 이달의 위스키 3종 구매 시 20% 페이백 해주는 행사는 이달 말까지 이어진다.

 

또, GS25는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를 통해 냐한 남자, 마루는 강쥐 등을 테마로 한 화이트데이 팝업스토어를 오는 18일까지 운영하기로 했으며, 마루장터 개최, 인기 굿즈 판매 등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이관배 GS25 가공식품팀 MD는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캐릭터, 웹툰 IP와의 협업 상품이 이른바 덕질 소비로 이어지며 행사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며 "가족, 친구, 연인 등과 부담 없이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