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NH선물, 국내&해외 선물 옵션 트레이딩 달력 증정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데일리 송지수 기자] NH선물은 11일부터 ‘2024년 국내/해외 선물옵션 트레이딩 달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NH선물 계좌를 보유한 고객 모두가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200명까지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레이딩 달력에는 한국거래소를 비롯하여 CME, EUREX, HKEX, ICE, JPX, SGX 등 주요 해외 거래소의 상품별 만기일과 휴장일을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매에 참고할만한 주요 거시경제지표 일정도 한곳에 표기하고 있어 해외선물거래를 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NH선물 트레이딩 달력 기획팀은 전했다.
 
한편, NH선물은 파생상품을 전문적으로 중개하는 회사로 계좌 보유 시 국내 및 해외 선물옵션을 거래할 수 있으며 거래의 편의성과 함께 다양한 혜택으로 투자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크루드오일(CL), 미니WTI원유(QM), 마이크로크루드오일(MCL) 품목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주간 거래량 상위 7인에게 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하는 ‘산타CL로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불어, NH선물은 작년 한 해 진행했던 ‘일년 내내 해외선물 수수료 이벤트’를 NH선물을 찾아주는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가오는 2024년도에도 준비중임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NH선물 대표번호로의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