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나라셀라, ‘와인픽스 압구정현대점’ 오픈…9번째 와인픽스 매장

폭넓은 가격대 와인에서부터 사케, 위스키 등 1,200여 종의 주류 관련 제품 판매
인기 와인과 위스키 한정 판매,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도심 속 와인 아울렛 ‘와인픽스 압구정현대점'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올해 플래그십 스토어 청담점과 분당정자점에 이은 나라셀라의 9번째 '와인픽스' 매장이 문을 열게 됐다.

 

이번에 오픈한 ‘와인픽스 압구정현대점'은 도심 속에서 합리적 가격에 와인을 비롯한 여러 주류를 직접 경험하며 고객들이 자신만의 취향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1만원대 데일리 와인부터 미국 컬트 와인, 보르도 1등급 와인, 부르고뉴 그랑 크뤼 와인까지 폭넓은 가격대와 프리미엄 와인 포트폴리오를 자랑할 뿐 아니라 사케, 위스키, 보드카, 중국술 등 다양한 주류와 치즈, 스낵 등 1,200여종의 주류 관련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라셀라는 ‘와인픽스 압구정현대점’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샤또 오브리옹, 샤또 딸보 프리미엄 와인과 위스키 시장의 인기 멕켈란 상품을 한정 수량 선착순 판매한다.

 

또한, 매주 케이머스 스페셜 셀렉션 카버네 소비뇽, 샴페인 사바르 라꽁플리 프리미에 크뤼 엑스트라 브뤼, 발베니 12년 더블 우드 등 시중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운 리미티드 상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하고 연말을 맞이하여 샴페인 세트, 레드 와인 세트 등 가격대별 다양한 세트 상품이 판매된다.

 

오는 11일부터는 구매 금액에 따라 LG 디오스 미니 와인셀러, 슈피겔라우 피사 1L 디켄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나라셀라 ‘와인픽스 압구정현대점’ 오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인픽스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나라셀라는 앞으로 와인픽스 매장 확대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와인과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도심 속에서도 높은 수준의 와인 쇼핑과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인픽스’(Wine Picks)는 고객이 와인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다양한 요소들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매장을 의미한다.

 

나라셀라는 2021년 150여 평 규모의 성수점을 첫 번째 매장으로 양평, 동탄, 부산, 여의도, 광주봉선점에 이어 올해 ‘와인 라이브러리' 컨셉의 플래그십 스토어 청담점과 분당정자점, 압구정현대점을 오픈하는 등 지점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