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알투스, ㈜에이아이젬과 스마트 헬스케어 비즈니스 협력 강화 위한 MOA 체결

 

[파이낸셜데일리 이정수 기자] 알투스(Altus)는 ㈜에이아이젬(AIGEM)과 지난 23일 에이아이젬 서울지점 3층 회의실에서 올해 동남아시아 및 북미 시장에서 ㈜에이아이젬이 개발한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판매, 마케팅 및 유통을 확장하려는 조건을 명시하기 위해 MOA 체결식을 가졌다.
 
㈜에이아이젬은 초고령화 시대의 진입과 스마트 디지털전환시대의 본격화에 따른 AI기반 스마트의료기기의 연구·개발을 진행하는 중소기업으로 이영구 대표가 경영을 맡고 있다.
 
스마트 헬스케어 비즈니스 협력 강화를 위한 MOA 체결에 따라 알투스와 ㈜에이아이젬은 파트너십을 통해 동남아시아 및 북미 시장에서 ㈜에이아이젬이 개발한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판매, 마케팅 및 유통을 확대키로 했다.

 

이와 함께 동남아시아 및 북미 시장에서 모든 채널과 관계를 개방하여 이 두 시장 지역에서 ㈜에이아이젬이 개발한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확장을 촉진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동남아시아 및 북미 시장에서 ㈜에이아이젬이 개발한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의 판매, 마케팅 및 유통을 최대한 확장하고 동남아시아 및 북미 시장에서 ㈜에이아이젬이 개발한 스마트 의료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한 프로젝트 파이낸싱 또는 지분 투자를 도입하고 촉진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