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가민코리아, ‘골프/아웃도어’ 브랜드위크 프로모션 진행

‘피닉스 7’ 시리즈, ‘어프로치’ 시리즈, ‘인스팅트 2 솔라’ 등 인기 제품 최대 60% 할인
전국 가민 공식 브랜드샵 온·오프라인 매장 및 파트너사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어

 

[파이낸셜데일리 이정수 기자] 스마트 기기 시장의 선두주자 가민이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2월 24일부터 3월 1일까지 6일간 ‘골프/아웃도어’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민은 30여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미국 GPS 기업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스마트워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 ‘가민코리아’를 설립해 러닝, 아웃도어, 골프, 다이빙, 피트니스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라인업의 스마트 기기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혁신성을 인정받아 설립 이후 매년 30% 이상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2023 브랜드위크 – 골프/아웃도어’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아웃도어 시즌 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겨냥하여 러닝, 하이킹, 사이클링, 골프 등 다양한 멀티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가민의 플래그십 모델인 프리미엄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 ‘피닉스 7 시리즈’를 비롯하여, 스마트한 골퍼를 위한 ‘어프로치 시리즈’의 전 제품,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러기드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 솔라’ 시리즈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피닉스 7’ 시리즈는 가민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워치 라인업 중 가장 대표적인 모델이다.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특화된 제품으로 3축 나침반 및 기압 고도계가 탑재되어 있으며, 멀티밴드 GNSS 위성 시스템을 통해 정밀한 위치 파악까지 가능하다.

 

향상된 광학 손목 심박 센서를 탑재하여 스트레스 지수, 심박 변동수(HRV), 수면 패턴, 활동량 등 유저의 데이터를 보다 정교하게 수집하며, 휴대폰과 연동 시 수신된 각종 스마트 알람을 손목에서 바로 확인 가능해 데일리 스마트워치로도 손색없다.

 

또한, 터치스크린과 버튼 모드를 동시 지원하여 활동 중 더욱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피닉스 7X’는 태양광 충전 지원으로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37일까지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며, 가민 워치 최초로 내장 플래시 라이트를 제공한다. 세 가지 다른 사이즈로 출시된 피닉스 7 시리즈는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가민의 골프 라인업 ‘어프로치’ 시리즈도 프로모션 대상이다. 어프로치 시리즈는 지난달, 신제품 런치 모니터 ‘어프로치 R10’을 출시하며 골프 시장에 혁신을 일으켰다.

 

가민은 워치 타입, 레이저 거리 측정기 및 런치 모니터 등 골프와 관련한 토탈 솔루션을 어프로치 시리즈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어프로치 라인업은 전 세계 42,000여개 이상의 코스 맵이 내장되어 있어 국내 라운딩 뿐만 아니라 해외 라운딩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오르막과 내리막의 경사를 자동으로 감지해 보정거리를 알려주는 ‘플레이스라이크 디스턴트(PlaysLike Distance)’ 기능, 코스 맵에서 해저드의 위치 및 현재 위치로부터 해저드까지의 거리를 알려주는 ‘해저드 뷰(Hazard View)’ 등 코스 공략을 위한 혁신적인 기능 또한 다양하게 지원한다.

 

GPS 스마트워치 ‘어프로치 S42’ 및 ‘어프로치 S62’, 골프 GPS 레이저 거리측정기 ‘어프로치 Z82’, GPS가 내장된 런치 모니터 ‘어프로치 G80’ 등 올해 출시된 ‘어프로치 R10’을 제외한 어프로치 시리즈의 전체 라인업이 프로모션 대상이며, 이번 브랜드위크 기간 동안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러기드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 솔라’ 시리즈 또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태양광 충전 파워 글래스를 탑재한 인스팅트 2 솔라는 스마트 모드에서 최대 4주 연속 사용 가능하며, 아웃도어 환경에 대한 각종 테스트를 마친 아웃도어 특화 제품이다.

 

스키, 수영, 러닝, 자전거, 등산, 조정, 근력 훈련 등 30가지 이상의 액티비티 앱을 탑재하고 있으며 트레이닝을 위한 고급 훈련 기능, 24/7 건강관리를 위한 고급 모니터링 기능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한편, 6일간 진행되는 ‘2023 골프/아웃도어’ 프로모션은 가민 공식 온라인몰 및 가민 공식 온·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