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남양유업 나주공장,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 참석…지역사회 출산 가정 응원

출산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한 지역사회 행사에 참여, 제품 제공 및 경품 행사 열어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남양유업 나주공장이 지난 15일 나주시 건강증진과가 주관하는 제17회 임산부의 날 행사 『디어패밀리 “데맘베(데디+맘=베이비)” 페스티벌』에 참여해 지역사회 출산 가정을 응원하는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출산 친화적인 환경 조성과 임신·출산의 중요성을 재인식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개최되었다.

 

저출산 극복을 위한 지역사회의 노력에 힘을 더하기 위해 남양유업 나주공장도 힘을 더했다.

 

남양유업 나주공장은 행사 부스를 운영하여 임산부를 대상으로 자사의 임페리얼XO, 아이엠마더 분유 제품을 증정품으로 제공했다.

 

이와 함께 남양유업의 분유 제품과 프렌치카페 커피 등을 임산부의 날 행사 경품으로 후원했다.

 

이종찬 남양유업 나주공장장은 “아이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만드는 기업으로서,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지역사회의 노력에 힘이 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라며 “출산을 앞둔 가정을 응원하고, 좋은 제품과 품질로 가정에 힘이 되는 남양유업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남양유업 나주공장은 2021년부터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과 ‘사랑의 헌혈 협약식’을 체결하여 임직원들과 ‘사랑의 헌혈운동’ 활동에 동참 중이다.

 

이와 함께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정기적으로 독거노인 후원 및 결손가정 지원 활동 등을 이어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