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SGI서울보증, 임직원 나눔캠페인 「기부투게더」 참여기관에 후원금 전달

월드비전 등 5개 기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ㆍ청소년의 교육물품, 식료품, 주거지원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
2021년 파트너십 브랜드 「SGI ON」 론칭,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 기자] SGI서울보증(대표이사 유광열)은 임직원 나눔캠페인 「기부투게더」 참여기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SGI서울보증의 기부 문화 캠페인인 「SGI기부투게더(Give+Together)」는 비영리기관의 기부 프로그램을 임직원들에게 소개하고,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기부금에 매칭하여 회사가 함께 후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5년간 이어지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월드비전, 굿네이버스, 아름다운재단, 지구촌나눔운동,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 5개 기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ㆍ청소년의 교육물품, 식료품, 주거지원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SGI서울보증 유광열 대표이사는 “매칭그랜트 후원을 통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기부에 더해 회사가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SGI서울보증은 임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GI서울보증은 2021년 파트너십 브랜드 「SGI ON」을 론칭하고, 미래세대와 지역사회의 따뜻한 상생을 지향하는 온정(ON情) 프로그램을 통하여 중증환아 의료비 지원사업, 아동주거 빈곤가구 환경개선사업, 지역아동센터 교육환경 개선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